햇살론 추가대출자격

 

 

 


엊그제 신청한 햇살론 추가대출자격  후기 남길게요.


급전이 필요해서 카드론이나 받아야겠다....하고 스마트폰 앱을 만지작거리다가

때마침 친구한테 전화가와서 이런저런 얘기하다

햇살론이란걸 알게됐지 뭐에요.


그냥 단순대출인지 알았는데

정부에서지원하는 서민대출이라서

금리도싸고...햇살론 대출자격도 까다롭지않다고 알려줘서

부리나케 신청했는데 승인이 났네요^^

 

 

 

햇살론 추가대출자격

 

특히 신용도가 저같이 안좋은 사람은 ㅠㅠ;;

카드론을 받더라도 20%가 넘는 금리인데....

햇살론은 8%대에서 해결할 수 있어서 넘나 깜놀했어요...


1000만원 빌리면 카드론 이자는 200만원인데

햇살론은 80만원이니.......

이래서 햇살론햇살론 하는가 싶었어요.

 

 

 

햇살론 추가대출자격


 

저도 직장인이지만 신용도가 좋지않아서.

혹여나도 불결되지않을까 싶었거든요.

그래서 마음도 조마조마 했었는데

상담하신분이 가능하실것 같다고, 그렇게 PASS를 받은것 같아요 ㅎㅎ

 

 

 

햇살론 추가대출자격


햇살론 추가대출자격 알아보시고 있다면

연체만 없으면 왠만하면 통과되는가 싶더라구요.

상담해주신분도 너무 친절하게 해주셔서ㅠㅠ

넘나 감사하다고 했네요 ㅠㅠㅎㅎ


아래 제가받은곳 승인잘나는곳 좌표 남길게요.

햇살론 대출자격알아보시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끝으로 혈압에 좋은음식 알아볼게요.

 

 

요즘 같이 갑자기 날씨가 추워지고, 일교차가 심해질수록
내 몸 혈관 건강을 잘 챙기셔야 해요!
특히 수치가 높으시다니 꼭 혈압에 좋은 음식들을 드셔야겠네요.
그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생활습관들도 개선해주는게 도움이 되니까!
먹을 것 뿐만 아니라 하면 안되는 것들도 피해주는게 좋겠죠?
혈압에 좋은 음식을 굳이 챙겨먹기 힘드시면
간단하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것들도 찾아보시면 있어요.^^
제 부모님도 마찬가지로 정상보다 높으신 수치라서
제가 하나 사다드린 영양제가 하나 있는데
퓨어알티지오메가3 제품을 보내드린 적이 있습니다~!
특히, 오메가3는 피가 잘 통하지 않으시는 분들에게는
꼭 필요한 성분 중 하나죠!
EPA 및 DHA 함유유지를 통해서 피가 통하는 통로에 
쌓이는 중성지방 문제인 혈중 중성지질 개선에 도움을 주고,
피가 잘 돌아다니도록 혈행 개선에도 도움을 준답니다!
그뿐만 아니라 깜빡깜빡하는 기억력개선에도 도움을 주니까~
꼭 챙겨서 드셔야하는 혈압에 좋은 음식 중 하나겠죠?
요즘 이 제품처럼 rTG형으로 많이 찾아서 드시거든요.
몸에 흡수도 잘되고, 생체이용률도 높아서 찾아서 드실거라면
혈압에 좋은 음식으로 이 제품을 권해드려요.
페루나 칠레에서 잡히는 엔초비같이 소형어종에서 추출한 원료라서
따로 해양오염이라든가 중금속 축적 위험도가 낮으니
안심하고 드셔도 좋아요.
산패 걱정 없게 천연의 비타민E도 같이 넣었고,
PTP 개별포장이라서 걱정없이 하루에 한번 2알씩 드시면
혈압에 좋은 음식으로도 좋은 식품이 될듯합니다!
부모님과 같이 드셔도 좋으니까 이번 기회에 드셔보세요!

 

 

솔잎차(松葉茶)
효능 및 특성
솔잎은 옛부터 불로장생의 선약으로 전해오며 널리 이용되어왔다. 솔잎차는 고혈압과 동맥경화에 좋으며 또 중풍예방, 위장병, 신경통, 소화불량, 불면증에도 효과가 있다. 차를 끓여 마실때는 가늘고 짧은 우리나라 솔잎을 사용한다. 솔잎차는 산뜻한 솔향이 좋아 '솔바람차'라고도 불린다.

재 료
솔잎 50∼60g, 물 500㎖

만드는법
갓따낸 솔잎을 솔머리에 붙은 잡물을 떼어내고 가위로 반으로 자른다.
물 500㎖에 솔잎 50∼60g을 넣어 끓인다. (분량은 구미에 따라 가감한다) 하루에 1잔씩 마신다.
기호에 따라 꿀이나 설탕을 넣어마신다.

참고사항
솔에는 적송(赤松), 육송(陸松),백송(白松), 낙엽송(落葉松)등이 있다. 옛사람은 솔의 다섯가지 미(美)를 말하며 빛(常綠), 모양(麗姿), 그림자(月影), 소리(風聲), 향기(松香)등을 높이 찬양하며 시가(詩歌)의 제재(題材)로 삼았다.

옛문헌상 솔의 효능
○ 솔잎을 잘게 썰어 밀가루와 함께 물로 먹으면 곡식을 끊을 수 있고 악질(惡疾)을 다스린다.『신농본초경』
○ 솔잎을 잘게 썰어 술에 타먹거나,미음으로 먹거나, 콩가루와 함께 먹으면 병에 걸리지 않는다.『식료본초』
○ 솔잎을 그늘에서 말려 분말하여 산꿀로 환을 팥알크기로 만들어 매일 80알씩 장복하면 능히 주림을 모르고 장수한다.『천금식치』




--------------------------------------------------------------------------------

불노장생 회춘의 묘약 "솔잎사이다"
재 료
솔잎, 흑설탕, 물
※ 물 500cc에 흑설탕 100g비율

만드는법
7∼8월경에 새로난 솔잎을 채취해 깨끗이 씻어 투명한 큰 유리병에 채워놓고 끓여 식힌물을 약간 채운다음 흑설탕을 가하여 병마개를 막아 햇볕이 잘드는 곳에 둔다.
여름에는 일기가 좋으면 5∼6일이면 완전히 발효되어 솔잎은 회색으로 변해버린다.
봄 가을에는 2주일 가량 걸린다.
발효가 완전히 끝나면 다른용기에 즙을 옮기고 차로 마신다. 시원한 곳에 보관한다.

주의사항
솔잎은 적송(赤松)이든 흑송(黑松)이든 상관없으나 적송이 잎도 부드럽고 맛도 좋다. 태양열을 이용해 만들어야 한다. 그러므로 장마철이나 비가 올 때 담궈서는 안된다.

참고사항
차맛이 청량음료 같은 맛이 나서 일명 "솔잎사이다"라고 한다.마치 사이다와 같은 거품이 일기 때문에 "솔잎사이다"라는 이름이 붙여졌다. 혹자는 솔잎술'이라고도 하지만 알콜이 전혀 없으므로 술이 될 수 없다.이 솔잎사이다는 옛부터 고혈압과 동맥경화증에 많이 마셔왔다.




--------------------------------------------------------------------------------

송화차
효능 및 특성
송화차(松花茶)는 중풍·고혈압 및 심장병에 가장 좋은 차이다. 또 폐를 보하고 신경통, 두통등에도 효과가 있다. 송화(松花)는 솔잎, 송지(松脂)와 송엽(松葉)보다 약효가 더 좋다.

재 료
송화가루 20g, 꿀 3스푼, 물 500㎖

만드는법
송화가루를 가제주머니에 넣어서 물에 달인다. 차분량을 15∼20g의 송화가루를 물 500㎖에 넣고 적당히 달여 하루 3회 마신다.
설탕을 쓰지 않고 벌꿀 1스푼씩 타서 마신다.
※ 분량을 초과하여 마시지 않는다. 많이 마시면 열병을 발하고 변비가 생긴다.

옛문헌상 송화의 효능
○ 송화는 맛이 달고 온하며 독이없다. 심폐를 윤(潤)하게 하고 기(氣)를 늘린다. 풍(風)을 제거하고 지혈을 시킨다.『본초강목(本草綱目)』
○ 송화를 술로 먹으면 몸이 경쾌해지고 병을 다스린다. 솔잎, 송지, 송피보다 약효가 승(勝)하다.『당본초(唐本草)』




--------------------------------------------------------------------------------

감잎차
효능 및 특성
감잎차의 효능은 특히 고혈압예방에 좋으며, 이뇨작용이 있어 당뇨병 뇌출혈에도 효과가 있다. 감잎에는 여러 영양소가 많지만 그중에서도 비타민 C의 함유량이 레몬의 약 20배나 된다. 괴혈병, 빈혈, 고혈압에 뚜렷한 효과가 있으며 특히 5∼6월 경에 수확한 어린잎에 비타민이 가장 많이 있으며 칼슘 또한 많아 임산부와 어린이에게 좋다.

재 료
감잎 2∼3g, 물 100㎖

만드는법
5∼6월 경에 어린잎을 따서 깨끗이 물에 씻은 후 물기를 뺀다. 폭 5mm 정도로 얇게 썰어 천으로 만든 포대에 넣고 끈으로 입구를 묶은 후 찜통에서 몇분간 찐다.
그늘에서 말린 다음 밀폐용기에 넣어서 보관한다.
차로 마실때는 물을 끓여 80℃로 식힌 다음 감잎 2∼3g을 넣어 우려마신다.

옛문헌상 감잎의 효능
○ 주독에 감잎을 달여마시면 독을 푼다.『차산방(茶山方)』
○ 딸꾹질이 그치지 않는데 감꼭지와 솔잎을 등분하여 물에 달여 마시면 묘하게 그친다.『민료사전(民療事典)』
○ 불면증에 감잎, 죽여(대나무 속껍질)를 동량으로 달여 마신다. 『민료사전(民療事典)』




--------------------------------------------------------------------------------

다시마차
효능 및 특성
다시마차는 옛부터 전해오는 명차이다. 고혈압, 신경통, 당뇨병, 위궤양, 노약(老弱)등 모든 노인성질환에 효능이 있다. 특히 고혈압환자나 치아가 부실한 사람에 좋고, 몸에 종기가 자주 생기는 사람은 다시마차를 마시면 예방도 된다. 기타 목의 혹이나 기타 종창등을 치료하는 효과도 있다.
다시마는 미역과 함께 대표적인 해조류로서 칼슘, 요오드, 회분, 무기질 등이 풍부한 알칼리성 식품으로 피를 맑게하고 체질개선에 좋은 차다. 다시마속에 들어 있는 염기성 아미노산 라미닌이 혈압을 내려 주는 작용을 하기 때문에 고혈압을 예방하는 효능이 있다.

재 료
다시마 30g, 소금 약간, 물 300∼500㎖

만드는법
다시마를 물에 씻지 말고 젖은 행주로 먼지만 닦아 낸다. 적당한 크기로 자른다.
물을 끓여 불을 끈 후 다시마를 넣는다.
다시마를 건져 낸 후 소금으로 간을 맞춰 마신다. 나머지는 냉장고에 보관하여 하루 2∼3잔 마신다.
※ 약간 볶은다음 곱게 분말하여 열탕 1잔에 1∼2스푼씩 타서 하루 2∼3잔 마셔도 좋다.




--------------------------------------------------------------------------------

결명자차
효능 및 특성
결명자차(決明子茶)는 옛부터 소화불량과 눈에 좋은차로 유명하다. 결명자를 달여 끓인 차를 결명자차 또는 하부차라고 하며 결명자차는 이름 그대로 시력을 증진시키는 효능이 있어 가성 근시에 좋다. 또한 혈압을 내려 주고 현기증, 만성변비, 노인성 변비에 효과적이다. 그리고 간장과 신장을 보호하고 부종을 없앤다.

재 료
결명자 20g, 물 600㎖

만드는법
결명자는 약간 볶아낸다.(볶지 않으면 비린냄새가 난다)
차관에 결명자를 넣고 물을 부어 끓인다. 끓기 시작하면 불을 줄인 후 은근히 오랫동안 달인다.
건더기는 체로 걸러 내고 국물만 찻잔에 따라 낸 다음 기호에 맞춰 꿀을 타서 마신다.

 

 

 

고혈압에좋은 차(음식)들이 많이 있겠습니다만 솔잎과 양파 이 두가지가 고혈압에 좋은 음식 들 중에서도 좋을 것이라 사료됩니다.

양파, 솔잎이 우리  몸에 얼마나 좋은지 메스컴에 나온 내용을 토대로 말씀드릴게요. 그냥 참고만 하시길^^

 


■ 양 파


[화병에 좋은 음식... 닭죽, 양파]


속에 맺힌 것이 있어 밤잠을 못자는 경우 녹두, 죽순, 산조인 등을 넣은 닭죽이 그만이다. 이들 식품은 특히 얼굴이 화끈 거리고 가슴이 울렁거리는 흥분상태를 진정시키는 효과가 뛰어나다. 혈압이 높아 뇌가 깊은 수면에 들지 못하는 수도 많다.


이럴 때는 양파가 효과적이다. 양파는 혈압을 안정시키는 데다 피를 밝게 하므로 동맥경화나 고혈압 환자들이 먹으면 유익하다. 또 양파 특유의 매운 성분이 호흡기로 들어가면 신경이 안정됨과 동시에 잠이 잘 오는 작용을 한다. 단지 잠이 오지 않는 것을 해소하기 위해서는 양파를 링 모양으로 썰어 머리맡에 두는 것만으로도 효과가 있을 정도로 신통하다.


/자료제공 = 농촌진흥청

- 엑스포츠뉴스



[김영진의 웰빙의 원조] 양파가 주는 건강함 

이번에는 양파에 대해 소개할까 합니다. 양파는 많은 음식에 쓰이는 재료이긴 한데, 우리 몸에 주는 효능에 대해서는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실례로 중국 음식을 먹을 때 항상 양파가 나오죠. 중국인들이 그 기름진 음식을 많이 먹으면서도 살이 안찌는 이유 중에 하나가 양파를 많이 먹기 때문이라고 하더라구요.


양파를 하루에 반개씩만 먹어도 웬만한 보약보다 낫다는 말도 있습니다.


이제 양파를 '양파 벗기듯' 속속 벗겨보죠. 양파는 혈액 속의 불필요한 지방과 콜레스테롤을 녹여 없애줘 다이어트에 좋은 걸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혈액순환에도 좋은 음식 재료이죠. 혈액을 묽게 하는 작용으로 혈액의 점도(粘度)를 낮춰서 끈적거리지 않고 흐르기 쉬우며 맑고 깨끗한 혈액으로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혈압을 내리는데도 좋아 고혈압의 예방과 치료에 아주 탁월하다고 합니다.

 

가족 중에 고혈압으로, 만성피로로 늘 고생하는 사람이 있다면 오늘 당장 식탁 위에 양파를 주인공으로 올려보세요. 양념처럼 자주 쓰는 재료지만, 주재료로 활용하면 독특한 별미가 될 뿐 아니라 다양한 약리적 효과까지 누릴 수 있습니다.


양파는 또한 간장의 해독작용을 강화시키는 그루타치온이 많이 포함돼 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간장의 해독기능을 강화하기 때문에 임신중독, 약물중독, 알레르기에도 좋습니다.


특히 현대의학도 해결하지 못한다는 체내의 중금속을 해독, 분해시켜 체외로 배출시키는 기능도 있다고 합니다. 칼슘도 많을 뿐만 아니라,자체적으로도 성장호르몬과 같은 작용을 하기 때문에 성장기 어린이에게 아주 좋은 식재료이죠.


그 외에도 양파가 우리 몸에 주는 이로움은 셀수 없이 많이 있습니다.


그럼 이제 증상별로 양파를 활용해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근육통에는 양파즙 '파스'

운동이나 과다한 노동으로 팔다리 근육이 뭉쳤을 때 양파를 갈아서 밀가루 반죽에 섞어 파스처럼 붙여 보세요. 양파즙에 무즙과 생강즙을 같은 비율로 섞어주면 더 좋습니다. 또한 등산이나 과격한 근육운동을 할 때 양파를 섭취하면 피로감을 줄일 수 있습니다.


2)어깨 결림에는 양파즙 '마사지'

어깨가 뻐근하면서 무겁고 통증이 있을 때 양파즙으로 마사지하면 시원하게 통증을 가라 앉혀줍니다. 양파를 강판에 간 뒤 화장 솜에 촉촉하게 적셔 부드럽게 마사지해 보세요. 이때 생강즙과 된장을 같은 비율로 섞으면 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3)신경통에 생양파 섭취

신경통이나 만성피로가 심하다면 매일 저녁 식사 때 생양파를 반개씩 먹어보세요. 정신 안정과 신진대사를 돕는 양파의 효능 때문에 신경통도 가라앉고 피로도 개운하게 풀린다고 합니다. 생양파를 먹기 힘들다면 살짝 데쳐 먹어도 좋습니다.


4)가래, 기침에는 양파 냉찜질

양파를 잘게 썰어서 가제 수건이나 면보에 싼 뒤 차갑게 해서 목에 냉찜질을 하면 가래와 기침에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양파 생즙과 물을 1:5의 비율로 섞어서 하루 두 번씩 가글을 하는 것도 효과가 있습니다.


5)원형 탈모증에는 양파생즙

양파를 강판에 갈아 생즙을 낸 뒤 머리카락이 쉽게 빠지는 두피 부위나 원형 탈모 증상이 있는 부분에 마사지해 보세요. 일주일에 두세 번은 실시해야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양파를 자주 먹어도 탈모를 방지 할 수 있다고 합니다.

 

 

 

Posted by early3163.net ertwsrt

댓글을 달아 주세요